로고

오늘은 우리들 세상” 키즈라라 어린이날 행사 풍성

어린이직업체험테마파크 키즈라라 소방안전체험,에어바운스,풍선아트

나만의 토퍼만들기, 스탬프 이벤트 등 고객 참여 다채로운 행사 마련

대한법률신문사 | 기사입력 2024/05/03 [09:26]

오늘은 우리들 세상” 키즈라라 어린이날 행사 풍성

어린이직업체험테마파크 키즈라라 소방안전체험,에어바운스,풍선아트

나만의 토퍼만들기, 스탬프 이벤트 등 고객 참여 다채로운 행사 마련

대한법률신문사 | 입력 : 2024/05/03 [09:26]
 

 지난 해 어린이날 행사 광경~!! © 화순투데이



어린이직업체험테마파크 키즈라라(대표이사 문팔갑)가 5월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축제꿈을 키우는 어린이함께하는 키즈라라를 마련했다.

 

키즈라라는 2일 “5월 4일 부터 6일까지 키즈라라 잔디광장 및 OT로비 공간 곳곳에서 어린이가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말했다.

 

4일 체험프로그램으로는 화순소방서와 함께하는 소방안전체험이 진행된다잔디광장에서 진행될 소방안전체험은 이동식 안전체험차량에서 VR체험 생활안전 소화기/심폐소생술 시뮬레이션 완강기 옥내소화전 피난구조대 등으로 진행된다.

 

5일에는 페이스페인팅이 마련되어 있으며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삐에로 풍선아트아이들이 직접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스탬프 이벤트경품행사 등이 풍성하게 진행된다.

 

  © 화순투데이



4~6일 3일 동안 키즈라라 OT룸에 에어바운스가 설치돼 신나는 놀이마당이 펼쳐질 예정이다.

 

가족 모두가 참여하는 나만의 토퍼만들기 체험행사는 토퍼를 만든 후 함께 찍은 사진은 SNS에 업로드 하면 선물을 지급하는 인증샷 이벤트로 진행된다.

 

키즈라라 관계자는 어린이날 행사에 많은 어린이가 참여해 웃고즐기며 미래를 꿈꾸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희망한다온 세대가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.

 

한편 지난해 3월 개관한 직업체험테마파크 키즈라라는 지하1지상2연면적 8,128(2459)규모로 약 30개의 직업을 실제에 가까운 형태로 체험할 수 있는직업체험관과 영유아들을 위한영유아체험관을 갖추고 있다.

 

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
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,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
제 목
내 용
광고
주간베스트 TOP10